공지사항

공지사항

시스템 개선작업에 따른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(7/25, 8/8)

  • 정보기획팀
  • 2021-07-08
  • 112

교내 정보시스템 운영환경 개선 및 안정화 작업을 진행하고자 아래와 같이 주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오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1. 내용

      전체 웹서비스 대상 SSL(Secure Soket Layer) 보안인증서 교체·갱신(매년 정기적 작업 대상)

      . ON국민대표홈페이지온라인 강의시스템 등의 주요 정보서비스 및 네트워크 안정성 개선을 위한 보완작업 진행

      보안 취약점 제거를 통한 교내 정보보안 강화


2. 작업일정

     1차: 2021.07.25.() 04:00 ~ 24:00 

     2차: 2021.08.08.() 08:00 ~ 24:00 (교내 전체 정전기간) 

    ※ 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작업 시간은 연장 또는 단축될 수 있음


3. 서비스 중단대상: 교내 전체 정보서비스 이용 일시중단

     ※ 대표홈페이지, ON국민, 통합ID로 접속하는 각종 시스템 등


4. 기타사항 

     가. 교내 무선랜(KMU WiFi)는 정상적으로 이용 가능

     나. 작업 기간 중 웹메일은 gmail.com 으로 직접 접속하여 이용 가능

     다. 최적의 시스템 운영을 위하여매년 하계/동계 방학 시작 주 일요일 및 교내 전체 정전일에는 시스템 정기작업이 진행됩니다.


5. 문의처: 정보기획팀 ☎ 02-910-427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