웹메일

국민대학교 정보통신처 웹메일
신청대상 본교 교직원 및 재학생
할당용량 계정당 무제한
신청방법
  • 개인계정(교직원 및 재학생)
    • ON국민 포털 → [내정보관리] → [웹메일계정관리] 메뉴
  • 대표(공용)계정

   - 부서: ON국민 포털 →[업무시스템] → [공통행정] → [부서공통] → [웹메일부서계정관리] 메뉴

   - 연구실 등 기타 용도: 팀오피스 → 결재 → 기안 → 정보기획팀 → “웹메일 대표계정 신청서” 작성/제출

신청 후 처리
  • 계정 신청시 별도의 인증절차 없이 계정 생성이 이루어 집니다.(단, 팀오피스 신청건은 처리 후 신청자 메일로 별도 안내함)
  • 비밀번호 변경은 로그인 후 “환경설정” → “계정” 메뉴의 “계정 설정 변경”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접속방법(PC)
  • 방법 1
  •     - ON국민 포털을 경유한 SLO(Single Log On) 접속
        - ON국민 포털(http://portal.kookmin.ac.kr) → 포털 ID로 로그인 →화면 우측 상단의 “웹메일” 배너 클릭


  • 방법 2
  •    - 직접접속(웹메일 로그인 페이지)
  •    - https://apps.kookmin.ac.kr → [웹메일ID / 웹메일 전용 비밀번호] 입력 후 로그인
  • 메일계정은 보유하고 있으나 ON국민 포털에 접속할 수 없을 경우 “직접접속”을 통하여 메일시스템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문의처 sysop@kookmin.ac.kr (교내:4275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