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페이지 CMS

국민대학교 정보통신처 홈페이지
개요

홈페이지 CMS(Contents Management System) 로 운영하는 홈페이지 서비스

(정보기획팀에 사전 문의 요망)

신청대상
  • 교직원
  • 기타 정보통신처장이 허가한 자
신청방법
  • [ON국민 포털] → 열린캠퍼스 →  IT서비스신청 → [홈페이지 CMS  신청서] 작성/제출 
DNS(홈페이지 URL)
  • 홈페이지 구축 완료 후,  DNS(홈페이지 URL) 을 별도 신청하여야 합니다. (보안점검 후 승인)

   - 신청방법 안내(☞ 클릭)

관리운영
  • ON국민 포털 ID를 통해 로그인하여 홈페이지 구축 및 운영·관리를  진행합니다.
  • 시스템 에러(Error) 등 유지보수가 필요한 경우는유지보수 게시판(☞ 클릭)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 
  • 구축,관리,운영상 발생되는 제반 문제(보안사고 포함)는 사용자에게 있습니다.
구축방법

CMS홈페이지(https://cms.kookmin.ac.kr) 참조

문의처 g12ee@kookmin.ac.kr (교내: 4276)
기타사항 기존 교직원 홈페이지 서비스는 22.04.30. 중단 예정